제목이 좀 낚시성이라고 생각은 듭니다..ㅋㅋ 제가 만든것은 아니구요..자동차 안에 있는 네비게이션을 활용하여 아이폰을 충전하는 방법입니다.
저는 차를 많이 이용하지 않는 뚜벅이 입니다. 주말에나 가족들과 잠시 이용할 뿐, 대부분은 집사람이 개인적인?용도로 활용을 많이 하는 편입니다.
이러다보니 제가 한달에 차를 이용하는 시간이 대략 월 1-2회인데, 굳이 차량용 아이폰 악세사리를 구매할 욕심이 나지 않더군요.

하지만, 그래도 가끔 뱃더리의 소모에 따른 갈증이 간혹 있었고, 이러한 갈증을 해소하고자 나름대로 도전?을 해보았습니다. 차 안에 있는 네비게이션이 USB 메모리를 인식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그래서 네비게이션에 아이폰 케이블을 꼽고 아이폰을 연결하니 충전이 되더군요. 살짝 문제가 생기면 어쩌나 하는 고민도 있었지만, 그래도 호기심 때문에 한번 시도를 해보았는데, 잘 되더군요. 그래서 차량용 아이폰 충전 악세사리를 사지 않고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저를 따라서 해보시다가 잘안되시거나 문제가 발생할 경우 저에게 책임을 묻지는 마세요..^^ ㅋ 저도 모험을 해본거니.. 쇼폰케어에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은 자제를 부탁드립니다..^^ㅋㅋ



가끔 차를 이용해서 이동을 하거나 충전을 할때는 이렇게 네비게이션을 이용해서 충전을 합니다..^^



Posted by 달룡이네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