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의 지리산 뱀사골 포스팅에 이어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어제의 사진들은 뱀사골의 초입부분입니다.
뱀사골 사진 보기 -> http://www.dalyong.com/2696440

오늘은 좀더 뱀사골 계곡의 중턱 부분입니다. 뱀사골은 초입도 멋지지만, 중턱으로 점점 올라갈 수록 더 멋진 풍경을 볼 수 있었습니다.

자연의 신비함마저 느낄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사진이 많아서 스크롤을 많이 해야할듯 합니다. 많은 분들과 뱀사골의 멋진 풍경을 조금이나마 느끼고 싶어서 많은 사진들을 포스팅했습니다. 단풍이 절정인 10월 20일 경의 뱀사골은 더 멋질 듯 합니다.  지리산 뱀사골의 깨끗한 자연과 아름다운 늦가을 풍경 즐감하시길 바랍니다.









물이 정말 맑았습니다. 바닥이 모두 보일 정도로 투명하더군요. 사진에는 업지만, 버들치 종류의 일급수에만 사는 물고기들도 정말 많았습니다.




















맑은 물과 나무들의 가을 정취..


감나무에 작은 감이 주렁주렁 매달려 있더군요. 감나무의 정취도 참 좋았습니다.


거센 뱀사골의 계곡물에 깍여진 바위덩이들..








아직 여기저기 울긋불긋 단풍이 남아 있어서 뱀사골의 아름다움과 가을이 깊어가는 것을 느끼게 해줍니다.


이끼가 낀 바위와 계곡의 물줄기..그리고 소복히 덮힌 낙엽들이 지리산의 깊은 가을을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몇개 남지 않은 단풍잎..


운이 좋았던건지 하늘이 참 맑았습니다. 하지만 오후에 노고단에 도착했을때는 갑자기 많이 흐려지더군요. 산속에서의 날씨는 정말 알 수 없는 듯 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전라북도 남원시 산내면 | 뱀사골계곡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달룡이네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yureka01.tistory.com BlogIcon yureka01 2009.11.11 13:1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트랙백 너무 고맙습니다..
    사진 하나 하나가 ..기억에 다 납니다..아흑~~~~큰일났단..마음에 담으면 그리움이되는데 ..흐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