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2-패자의 역습을 두번 보고 왔습니다. 어제 주말 동안 뉴스를 보니 18일 만에 600만을 넘었다고 합니다.
2007년에 트랜스포머 1편에서는 21일만에 600만을 넘었고, 총 750만을 기록했으며, 외화사상 최고 기록이었습니다.
지금의 속도는 트랜스포머 1편보다 3일 앞당겨진 결과라 할 수 있습니다.

위의 600만중에 제가 둘을 차지하고 있는 셈이네요.. 재미있다보니 한번 본거가지고는 좀 아쉬워서 다시 영화관을 찾았습니다.

사실 트랜스포머 1 편도 두번 보았답니다.
영화를 두번 보게 되면, 처음 보았을 때의 재미보다는 사실 덜한듯 하지만, 처음 볼때 너무 빠르고 정신이 없었던 반면, 두번째 관람시에는 처음에 놓친 부분들도 보이고 좀더 영화를 세밀하게 보게 되어서 좋더군요.

아래는 제가 지난 번에  찍은 영화관의 모습니다. 트랜스포머를 개봉한 주 금요일 밤이었습니다. 트랜스포머 2 를 처음 보러 갔을 때였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매우 늦은 시간이었는데, 이렇게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찾았던 영화관의 대부분의 상영관을 모두 트랜스포머가 점령하고 있더군요. 정말 인기를 실감하게 되는 순간이었습니다. 

두번 볼 영화는 아니다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었지만, 그래도 재미있게 보지 않았나 싶습니다. 앞으로 트랜스포머 2 가 트랜스포머 1의 기록을 깰 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선전을 기대해 봅니다. 

아래 영상은 오토봇들이 모두 나오는 영상이어서 링크해 보았습니다. 다시 봐도 음악과 영상이 참 좋은 영화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즐감하시길...

 

Posted by 달룡이네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www.i-rince.com BlogIcon rince 2009.07.14 21:4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봐야 하는데... 봐야 하는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