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밤 일이 끝나고, 저녁늦게 퇴근을 하면서 10시 50분 영화를 보았습니다. 영화관에 가니 트랜스포머의 열기를 느낄 수 있더군요. 금요일밤이라 그런지 많은 사람들도 분주한데다 9개의 상영관중에 6개 이상이 트랜스포머를 상영하고 있었습니다.

트랜스포머 1 편만큼이나 흥행몰이를 할거라 예상이 들더군요. 트랜스포머가 개봉했을 때, 어릴때로 돌아간듯한 기분이었습니다. 많은 기대감속에서 상영관에 앉았습니다.

역시나 패자의 역습에서도 그 흥분은 가라앉지 않더군요. 2시간이 넘는 시간이 너무 아쉽기만 하고, 다시 또 보고 싶은 생각이 간절했습니다.

혹시 보지 않으신 분들은 주말 동안 영화관을 찾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다음에는 아이맥스관에 가서 한번더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패자의 역습에서는 많은 자동차와 로봇들, 그리고 미국의 군사력에 대하여 1편보다도 다양하고, 멋지게 보여줍니다. 화려한 CG 들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시간이 가는 줄 모를 정도 였습니다.

패자의 역습에 나오는 캐릭터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이번에 캐릭터들은 변신 뿐만 아니라 합체까지 하는 화려한 모습들을 보여줍니다.


오토봇

옵티머스 프라임 (Optimus Prime) : 피터블릿 트럭 변신 로봇, 이번 편에서는 위험한 상황에 이르지만, 샘의 도움으로 위기를 넘기고 더 강력한? 모습으로 변신합니다.




비행기의 화물칸에서 내리는 옵티머스



범블비 (Mumblebee) : GM 의 Chevrolet Camaro 
귀여운 범블비 입니다. 카마로의 디자인이 익숙해진 까닭에 더 친근해진 느낌입니다.

범블비와 트윈스..

아이언하이드 (Ironhide) : 제너럴 모터스 Chevrolet Kodiak 변신 로봇


라쳇 (Ratchet) : 제너럴 모터스 Hummer H2 변신 로봇

제트파이어 (Jetfire) : SR-71 "Blackbird 로 변신합니다. 디셉티콘이지만, 착한 노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알씨 (Arcee) : 오토바이로 변신하는 오로봇으로 유명, 자세한 내용은 아직 잘 알려지지 않았네요.

Twins - 머드 플랩과 스키즈 (Mudflap and Skids) : 쌍둥이 로봇으로 색깔과 디자인이 다른 소형차로 변신합니다. 올해 9워에 발표되는 GM 대우의 마티즈 후속 모델이라고 합니다. 시보레 마크를 달로 나오더군요. 이번 편에서 재미를 더해주는 캐릭터 입니다.






사이즈와이프 (Sideswipe) : Chevrolet Corvette으로 변신합니다. 너무 멋지더군요.


졸트 (Jolt) : 파랑색 Chevrolet Volt 자동차. 전기자동차로, 전기 채찍을 쌍수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윌리 (Wheelie) : 무선 조종 (Radio-controlled, RC) 몬스터 트럭. 원래는 디셉티콘이지만 오토봇의 편으로 간다고 하네요.

 

디셉티콘

 폴른 - 디셉티콘의 사부입니다. 태양을 파괴하려고 지구에 왔습니다.

메가트론 (Megatron) : 1편에서 죽임을 당해 수장되지만, 죽은 로봇들과 함께 다시 부활한다고 하네요. 2편에서는 제트기 변신에 추가로 탱크까지 3단 변신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스타스크림 (Starscream) : F-22 Raptor 제트기 변신 로봇. 1편을 보셨다면 스타스크림이 우주로 도망을 쳐서 다른 디셉티콘의 대장역할을 합니다.


 래비지 (Ravage) : 거대한 한쪽 눈을 가진, 개처럼 생긴 로봇으로 공격력과 침투력이 우수합니다.



블랙 아웃, (Blackout ) : 시코르스키 에어크래프트 MH-53 Pave Low 헬리콥터, 1편에서 파괴되는데 다시 나오더군요.


스콜포녹(Scorponok) : 스콜포노크는 전갈처럼 생긴 사막의 땅속에서 움직이는 로봇 


데바스테이터 (Devastator) ; 건축 중장비로 변형하는 로봇들의 단위인 이 녀석들은 7개의 건축장비들의 합체를 하여 데바스테이터라는 이름의 로봇으로 변형됩니다. 합체하는 모습 디셉티콘이지만 멋지더군요.


스캘펠 (Scalpel) : 작은 거미 모양의 로봇으로 샘의 몸속으로 숨어들어가 샘의 생각을 읽어 냅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로봇이 나옵니다. 

스캐빈저 (Scavenger) : 빨간색 테렉스 Q&K RH 400 수력채굴용 굴착기 변신 로봇, 몸통
하이타워 (Hightower) : 노란색 코벨코 CK2500 크롤러 크래인, 왼팔
롱 홀(Long Haul) : 초록색 캐터필러 773B 덤프 트럭, 오른발
믹스마스터 (Mixmaster) : 검은색과 은색이 섞인 맥 콘크리트 레미콘 트럭 믹서, 머리
램패지 (Rampage) : 노란색 캐터필러 D9 불도저, 왼발
스크래퍼 (Scrapper) : 노란색 캐터필러 992G 대형 삽차
오버로드 (Overload) : 빨간색 관절형 덤프 트럭
디몰리셔 (Demolisher) : 흰색 테렉스 Q&K RH 400  채굴용 굴착기 로봇
사이드웨이즈 (Sideways) : 아우디 R8 자동차 로봇
 앨리스 (Alice) : 샘을 쫓는 프리텐더스 (Pretenders)


영화 포스터

다.
Posted by 달룡이네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daegul.tistory.com BlogIcon 데굴대굴 2009.06.28 18: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마팅이 후속 모델이라는 애를 사면... 갸도 변신을 할까요? 그러면 살려고요.. -_-

  2. Favicon of http://youngminc.com BlogIcon 영민C 2009.06.30 10:2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음... 데굴대굴님 이름이라도 비슷한 소나타 트랜스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