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영화는 너무 기다리던 영화여서 개봉 첫주에 봤습니다. 영화를 본지도 2주가 된 듯 합니다. 하지만 늦게라도 너무 재미있게 본 영화여서 기록해두려고 합니다.

아마도 트랜스포머 라는 영화 이후로 정말 멋진 액션과 비주얼을 만족시켜준 영화가 아닌가 합니다. 대부분 맨으로 끝나는 영웅을 소재로 한 영화가 그렇듯 아이언맨도 유치하다는 평도 있긴 했지만, 유치해도 너무 좋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릴쩍 마징가  와 태권브이를 보고 자란 세대라서 그런지는 모르지만,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영화속에 나오는 아우디 R8 도 너무 멋졌고, 로봇들의 액션도 너무 좋았습니다. 너무나 만족스러운 영화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 천재적이고 미남이고, 돈도 많은 완벽한 남자가 또 있을까요 ^^ 남자 입장에서도 너무 멋진 남자가 아닌가 생각이 들 정도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 안에 잇는 차들 너무 멋지죠..천정이 무너져서 망가진 멋진 차가 어찌나 그리 아깝던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영화를 보는 두시간이 너무나 짧게 느껴지더군요. 좀 아쉬웠던 것은 아이언맨의 활약 부분이 좀더 비중이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더군요. 물론 너무 길었다면 식상해질수도 있었겠지만, 좀더 아이언맨의 액션을 좀더 보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더군요. 혹시 아직 못 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꼭 보실 수 있길 바랍니다. 다시 어릴때 추억의 시간으로 잠시나마 돌아갈 수 있게 해줄 수 있는 영화가 아닌가 합니다.
Posted by 달룡이네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