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전부터 아이들과 무엇을 하며 보내야할까 그리고 어떤 선물을 해주어야할까 많은 고민이 되었습니다. 바쁘다 보니 제대로 계획도 못 세우고, 아이들에게 즐거운 하루를 제대로 선물하지 못하지 않았나 생각이 드니 미안한 생각마저 들었습니다.

어린이날 아이들과 함께 보낸 3 일간의 연휴가 끝나니 이번주는 무척 힘들더군요. 간만에 갖은 오랜 휴식 탓인지.. 무척 바쁘고 힘든 한 주 였던거 같습니다.

어린이날 아이들과 좀더 재미있게 놀고 싶었는데, 아이들의 건강 상태도 그렇고, 현서는 중이염에 영서는 감기에..둘다  건강 상태가 좋지 않아서 물놀이도 계획을 했었지만, 실행에 옮기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다른 대안으로 영서가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을 보기로 했습니다. 전날 예매를 해서 오전에 아이들과 애니메이션 한편을 보았습니다.

"호튼" 이라는 애니메이션이었는데, 아이들과 함께 보기에 좋을듯 합니다. 어른들이 보기엔 많이 지루한 애니메이션이라고 볼 수도 있는데, 아이들과 함께 보기에는 좋은 선택이 아닌가 합니다.

영화관안에서 애니메이션을 보는 동안 많은 아이들의 웃음이 끊이질 않았습니다. 아이들 모두들은 만족스러워하는 듯 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서는 여섯살이다 보니 애니메이션이나 영화를 보는데 조금은 익숙해져있지만, 현서는 아직 세살이다보니 많이 지루해하고 무서워하기도 합니다.
전에도 가족 모두 꿀벌 대소동을 보러갔었지만, 영서와 둘이서만 다 보고 나왔답니다.

이 애니메이션을 예매를 해두고 현서에게 영화 보다가 중간에 나가자고 하면 안됀다고 신신당부를 하고 수없이 다짐을 받아놓았지만, 역시나 영화 시작한지 20분도 채 안돼서 무섭다고 엄마를 졸라서 결국엔 밖으로 나갔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서 영서와 저와 둘이서만 오붓하고 영화를 보고 나왔답니다. 영서가 무척 재미있어 하더군요.
내용도 무척 따뜻하기도 하지만, 많은 것을 생각하게 해주기도 합니다. 저도 호튼을 보면서 정말 우주에 대해서 한번 더 새롭게 생각을 하게 해주었던거 같습니다.

이렇게 영화 한편을 모두 보고 점심을 먹기 위해서 영화관 근처에 있는 식당에 가서 점심을 먹고, 아이들에게 약속한 선물을 사주기 위해서 마트에 갔었습니다.

마트에는 장난감과 아이들밖에 없는듯 했습니다. 정말 정신이 없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서가 산 장난감..사실 장난감이라기 보다는 공주 놀이 셋트라고 해야할듯 합니다.

영서는 현서와 조금 다르게 이런 공주 놀이를 무척 좋아 합니다.
머리에 쓴 왕관과 마술봉을 휘두르는 영서의 모습은 제가 봐도 웃음이 나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현서의 장난감은 뿡뿡이 기차로 했습니다.
뿡뿡이를 좋아하는 현서의 선택입니다. 사실 현서는 욕심이 많아서 똘똘이 인형도 하나 미리 사줬는데, 언니가 사는 것을 보고는 하나 덮썩 ㅎㅎ





아이들과 이렇게 돌아다니가 집에 와 보니 오후 4시가 넘었더군요. 아침9시에 넘어서 나가서 하루종일 잘 돌아다니다 온듯 합니다. 어린이날 하루 아이들과 좀더 알차게 보내지 못한듯 해서 좀 아쉬운 감이 있습니다. 평상시에도 아이들과 시간을 많이 보내지 못하는 편이라 생각이 들어서 그런지 더 아쉬운듯 합니다. 아이들과 주말에라도 좀더 재미있는 놀이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들을 준비해야할듯 합니다.
다른 아빠 분들은 어떻게 어린이날을 보내셨는지도 궁금하네요..

'삶속에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석가탄신일 풍경...  (1) 2008.05.14
영서의 어버이날 선물..  (12) 2008.05.09
영서와 현서와 보낸 어린이날..  (6) 2008.05.09
저렴하게 집에서 화분 가꾸기  (18) 2008.04.23
어린이 대공원으로 벚꽃구경을 가다..  (14) 2008.04.16
봄나들이...  (15) 2008.04.13
Posted by 달룡이네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teamhere.tistory.com BlogIcon 시네마천국 2008.05.09 07:5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느 정도 이해가 가능한 아이들에게 정말 좋은 애니메이션이라 생각합니다~

    어른들이 봐도 감동도 있구여~ 즐거운 시간 보내셨겠네요~ 부럽습니다~ㅎㅎ

  2. Favicon of http://www.i-rince.com BlogIcon rince 2008.05.09 13:1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날 지갑 많이 얇아지셨겠네요 ^^;
    그래도 아이들 기분은 최고로 보이네요!~

  3. Favicon of http://jjajan.tistory.com BlogIcon 짜잔형 2008.05.09 14:3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복잡한게 싫어서, 동네 공원에서 놀다가 통닭시켜먹었어요..
    또 통닭이네요 ^^ㅋ

  4. Favicon of http://www.colinswinni.com/tt BlogIcon 콜린멕레이 2008.05.09 20:4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모처럼.. 풀타임알바에서 해방된 날이라 죽어라 잠만자서 ....일어나보니 벌써저녁 응...???????

  5. Favicon of http://lanaworld.tistory.com BlogIcon Lana 2008.05.10 00:1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아직 한부모의 자식이라...ㅋㅋ
    어린이날에는 휴가나온 군바리와 함께....ㅋ

  6.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05.17 20:0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러고보니 아이들이 그냥 재밌게 보는 게 아니라 무서워할 수도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