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 워리어 ? 라고 하니 좀 표현이 좀 그렇습니다...ㅎㅎ
다른 의미가 아니라 블로거들의 무기는 바로 키보드 아니겠습까 ? ^^ 추가 무기가 있다면 마우스겠죠..
키보드로는 열심히 좋은 내용의 글도 쓰고, 댓글도 쓰고, 마우스로는 좋은 글에 추천도 눌러 드리고, 트랙백도 보내드리고, 이런 면을 보면 블로거들에게는 키보드와 마우스가 최고의 무기가 아닌가 합니다.
집에 사용하던 키보드와 마우스가 좀 상태가 좋지 않아서 이번 기회에 업그레이드를 좀 했습니다.
아래는 기존에 쓰던 키보드와 마우스인데, 키보드는 현서가 물을 많이 쏟기도 하고 해서 그런지 잘 눌려지지도 않고, 너무 빡빡해졌습니다. 마우스는 감도도 많이 떨어지고, 유선이다보니 공간 이동도 많이 불편했습니다. 우리집 컴퓨터는 영서도 함께 쓰다보니 마우스가 너무 커서 영서 손에는 더욱 좋지 않은 듯 하여 좀 영서 손에 맞추어서 좀 작은 사이즈로 구매를 했습니다.
키보드는 요즘 대세인 펜타 그래프 타입의 키보드로 구매를 했습니다. 이 제품을 회사에서도 써봤는데, 상당히 키감이 좋은 듯 합니다. 다른 제품은 잘 써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상당히 만족스런 제품인듯 합니다. I-rocks 가 다른 제품들 보다 살짝 비싸지만, 그래도 그 값어치를 하지 않나 싶습니다.
무선으로 살까 생각도 해보았지만, 무선이 가격이 좀 비싸더군요. 키보드는 자주 움직이지 않다보니 유선으로 그냥 구매를 했습니다. 무선을 많이 쓰면,밧데리 문제도 있다보니 아무래도 키보드는 유선이 나은듯 합니다.
키보드 레이아웃도 깔끔하며, 오래 사용해도 인쇄가 잘 벗겨지지 않더군요.
마우스는 역시 마이크로소프트인듯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나오는 제품 중에서 저는 마우스가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거 같습니다. 과거의 인텔리 마우스도 그랬고 이번에 구매한 마우스도 상당히 만족스럽더군요.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무선 노트북 옵티컬 마우스 4000 블랙(Microsoft Wireless Notebook Optical Mouse 4000 Black) 입니다. 디자인도 좋고 노트북 사용자 분들에게는 휴대성도 좋을듯 합니다. 추가적으로 돋보기 기능도 지원이 됩니다. 노트북용이다 보니 영서 손에도 잘 맞는듯 합니다.
뒤짚어 보면 이렇게 마우스 수신기를 꼽을 수 도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을때는 이렇게 꼽아두면 밧데리 소모도 줄을 듯 합니다. 작고 깜찍해서 아이들이 더 신기해하더군요.
집에 와서 설치한 책상의 모습입니다. 키보드와 마우스 설치겸해서 간만에 책상 청소 및 정리좀 했습니다. 정리한 것이 왜이래? 라고 하시면 야속합니다..^^
상당히 마음에 드네요.전에 쓰던 제품들 보다 공간도 덜 차지하고 깔끔하듯 합니다.
Microsoft Wireless Notebook Optical Mouse 4000 Black 제품 건전지 위치
키보드와 마우스를 업그레이드 했으니, 전투력 향상이 있어야할 텐데 걱정입니다..^^ 좋은 키보드를 쓰니 좋은 글을 포스팅해야 할텐데 말이죠..^^ 다른 블로거분들도 타이핑시 키감이나 손가락이 많이 아프신 분들은 펜타그래프 방식 키보드로 바꾸어 보시거나 내추럴(인체 공학) 키보드로 바꾸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내추럴 키보드는 전에 많이 사용해 보았는데, 펜타 그래프 방식만큼 키가 부드럽지 못하더군요.
키보드와 마우스를 바꾼 기념으로 포스팅 해봅니다.^^ 다른 블로거 분들에게도 지름신의 강림을 기원합니다.
'BLOG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거 컨퍼런스에 초대 되었습니다. (26) | 2008.03.02 |
---|---|
블로그 축제를 다녀왔습니다. (72) | 2008.03.01 |
키보드 워리어 무기 업그레이드 (57) | 2008.02.27 |
먹는 언니님이 보내주신 새해 편지와 따뜻한 녹차 한잔... (19) | 2008.02.15 |
책 읽기 좋은 공간으로서의 지하철.. (84) | 2008.02.01 |
티스토리와 다음으로 부터 날라온 멋진 선물 (66) | 2008.01.28 |
댓글을 달아 주세요
부럽습니다.
개인적으로 많은 키보드를 써봤는데요 삼성께 좋은것 같더군요~
마우스는 삼성께 좋은것 같고요.. 제 손이랑 키감엔 맞는듯 합니다.
그렇다고 삼성 매니아는 아니랍니다. ㅎㅎ
어쨌든 깔끔하니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예전에 삼성 키보드 참 좋았는데요..요즘 멤브레인은 좀 그렇더군요..지금 사용하던 마우스도 참 좋았습니다.
책상 참 깔끔하시네요... 제 책상은.... 우~~
ㅎㅎ 사진 찍는다고..정리좀..했습니다..ㅎㅎ
와~ 좋으시겠어요~^^
이제 전투력 강화좀 되셨겠어요~~ㅋ
오늘부터 올라오는 포스팅은 좀 뭔가 다르겠지요? ^^;
역시 마우스가 땡기네요~
지름신 강림할려나..^^
ㅎㅎ 그러게요..전투력이 좀 상승한거 같은데..포스팅이 아직 준비가 안됐네요..ㅋㅋ
저는 얼마 전에 노트북을 질러서...^^;;;
뭐 노트북에도 키보드 연결해서 쓰시는 분도 제법 있는 듯 한데
아직 그 경지에는 이르지 못했습니다.
노트북 키감하고 많이 비슷합니다..노트북에 익숙한 분들에게는 더 좋죠..
헉, 저 마우스 원래 흰색 아니였을까요 .. ㅋ 누렇네요 ^^ 잘바꾸셨어요 .. 2-3년마다 한번씩 얼마안하는 소모품 한두개만 교환해줘도 컴터 새로산기분이 들던걸요 .. 새것에 적응하는 재미도 있고 ㅎ
네..맞아요..흰색인데..오래 쓰다보니.색이 바래더군요..네..새로 사면..기분도 상쾌하죠..
무기 장만하셨으니 이제 블로그세계를 휩쓰셔야겠네요. 좋은 소식, 재미있고 정겨운 소식들로 계속해서 가득 채워 주시길 바랍니다. ^^
네..다른 분들이 이미 휩쓸고 계셔서..전 뒤만 따라다니면 될듯 합니다..ㅋㅋ
무선 마우스는 불편함을 가끔 초래하는거 같던데..
사용해보시니 어떠세요?.
전 무선마우스는 사용하다가 잠시 지양하고 있습니다!
전 상당히 좋은듯 합니다..일단 케이블이 없으니..걸리적거리지도 않구요..
유후~ ^^멋진걸요~
전 회사에서 남는 걸 몰래 가져와 사용한답니다 ㅎㅎ
회사에서 남은 것도 있군요..회사꺼도 제가 사서 쓰기도 한다는..ㅎㅎ
레벨업이 눈앞이네요.. 오늘도 열심히 블로그를 ㅎㅎ
키보드 워리어 제가 좋아하는 표현이라는 ㅎㅎ
ㅎㅎ 정말 키보드 워리어 분들 많죠..나쁜 분들도 많구요..
오랜만입니다 잘지내시죠? ㅎㅎ
이래저래 늦게 새해 인사를 드립니다
늦었다만 복 많이 받으시구요
사진 보니 저도 무선 마우스 사고프네요 ^^
ㅎㅎ 간만에 오셨네요..가끔이라도 이렇게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빨리 돌아오시길..
와~ 키보드, 마우스 바꾸신거 축하드려요.
이제 일에 더 가속이 붙으실것 같아요~
저도 직업이 직업인 만큼 마우스만큼은 욕심을 많이 부린답니다.^^
로지텍 노트북용 무선마우스두 참 좋아요.
로지텍도 참 좋더군요. 잡았을때도 참 편하구요..이제 더 열심히 글을 써야죠..^^ 감사합니다.
마우스에 건전지가 저기에 들어가는군요~ㅋㅋ
무선 마우스 넘 편해요^^;
ㅋㅋ
키보드 전 그저 아무거나 썼는데, 이거 정말 땡기네요~
왠지 키보드가 쫀쫀할것 같아요 ㅋㅋ
네..건전지가 하나 들어갑니다..유지비도 비교적 저렴하죠..^^ 이 키보드 상당히 좋습니다..손목이나 손가락이 많이 아프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검은색..간지가 좔좔좔~ ㅋㅋ
에너자이저는 간접광고? ㅋㅋ
광고위원회에서 제재 들어올지도 모르겠는데요? ㅋㅋㅋ
늦게나마 RSS 가져갈게요 ^^
ㅎㅎ 간접 광고가 되었나 보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오늘도 러브네슬리님 블로그에서 나오는 음악 들으면서 댓글 놀이하고 있습니다.
무선마우스네요^^
아 정말 무선마우스 하나 있었으면 했는데 멀리 앉아서 영화볼때 정말 요긴하게 쓰일듯해요.^^
네..맞아요..리모콘 대용으로는 최고죠..ㅎㅎ 마우스는 무선 마우스 쓰는것도 좋은 거 같습니다..앞으로 점점 선이 없어지는 시대가 될듯 합니다.
멋지네요.ㅎㅎ;
전 9천원짜리 키보드와 상품으로 받은 마우스를 사용하기 있어서 키워 내공이 딸리나 봅니다.
조만간 득템해야 겠네요
ㅎㅎ 득템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블로거에겐 좋은 무기가 될듯 합니다..
전 노트북 학교 들고다니면서 저 마우스 사용했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이제 트랙패드가 너무 불련해서 마우스 없으면 노트북이 영 불편하더라고요 ㅋㅋㅋ
네..저도 마우스 없이는 노트북 사용 못합니다..터치패드 너무 불편합니다..일명 빨콩은 좀 나은듯 합니다..
오~~~~ 거부할수 없는 신이 바로 '지름신'님 이시지요^^
간지나보입니다. 더 좋은글빨이 묻어나오겠는걸요~ 완전기대^^
달룡님~ 낼 축제때 오시는군요! 그럼 드뎌 낼뵙는건가요? 하하^^
긴장때리고 있겠습니다. 이대표님도 부천이시공 달룡님두 부천이시니
어쩜 다같이 우르르~ 귀가하는건가요? 무튼 내일뵙겠습니다.
아주 기쁜마음으로요^^
ㅎㅎ 지름신 영접하고 글빨 안나오면..망신이겠네요..ㅎㅎ 네.내일 호박님 뵙는군요..많은 분들 궁금해요..^^
마지막 마우스사진에서 쑈킹~!!
ㅎㅎ 밧데리를 넣는 곳이 특이하더군요..
우와... 마우스랑 키보드 진짜 좋은 것이네요.ㅋ
무선 마우스 알고는 있지만 진짜 쓰는 거 보면 신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