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부터 연휴입니다. 놀 생각을 하니 아이들처럼 마음이 벌써부터 들뜨네요..^^
달룡이네 식구들은 오늘밤 시골(서산)에 가려고 합니다. 지금 출발하려고 열심히 준비중입니다.

지금, 애기들과 애기 엄마는 열심히 이것 저것 챙기느라 분주합니다..ㅎㅎ 전 이렇게 앉아서..컴퓨터를..ㅋㅋ 하고 있습니다. 안좋은 아빠의 전형적인 모습이지요...^^ 집에 와서는 가정적이어야 하는데, 그렇질 못합니다..^^

출발하기 전에 많은 분들께 인사를 다 드리지 못해서 인사를 드리고 출발하려고 이렇게 몇자 적어 봅니다.

달룡이네집을 찾아주신 많은 분들께 인사드립니다.
제가 인사드린 블로그도 있지만, 못간곳도 있는듯 합니다.
그래도 너무 서운케 여기시지 마세요..^^ 인사를 틈틈이 드렸어야 하는데, 일에 치여서..한번에 다 하려다 보니..정신이 없네요..^^

달룡이네집을 찾아 주신 모든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길지만, 짧은 연휴 일듯 합니다. 항상 노는 시간은 이렇게 짤게만 여겨집니다.
ㅎㅎ 아직 연휴 시작도 안했는데, 끝날 걱정 부터하네요..

연휴 즐겁고 유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간만에 만나는 가족들과 많은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시간도 많이 갖으시고,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길 바랍니다. 소화제도 챙겨 가야겠습니다..ㅎㅎ

이번 설에 많은 수익을 기원합니다..^^ 물론 지출이 많으신 분들도 계시겠네요..
저와 집사람은 우리 영서와 현서(우리 집사람과 저는 현금 인출기라고 부릅니다. ^^) 에게 열심히 절하는 방법을 가르쳤답니다. ㅎㅎ  이번 순회 공연 후 수입이 어떨지 궁금합니다.
지난 추석에는 그 때 받은 세배돈을 모두 우토로에 썼던 기억도 납니다. 이번에는  어디 유익한 곳에 쓸까 생각도 해봅니다.

시골이 인터넷이 안되는 곳이다 보니 아마도 이순간부터 최소 3-4일은 인터넷이 온라인 하질 못할듯 합니다. 인사 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답글 드리지 못해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연휴 잘 보내고 와서 열심히 답글 드리고 인사드리겠습니다.

즐겁고, 유익한 명절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현서는 절을 좀 하라고 했더니..이렇게 입을 삐죽거리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감사합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Posted by 달룡이네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