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구나무 선 집과 누워자는 집 !들을 바로 잡아 보았습니다.  바로 잡았다고 해서 집들이 잘못된 것이 아니라, 사진으로 이상한 집들을 정상적으로 회전 시켜 보았습니다.

 어느 사진이 진짜 사진인지 모를 정도로 매우 재미있는 사진이 나왔습니다. 마치 혼란스러운 게임을 하는 것 같기도 하고, 머리속에서 마구 혼동이 되고 있습니다.

사진을 거꾸로 회전시키면 정상적인 집 모양으로 바로 될 듯 하지만 물속에 떠있는 것 같기도 하고, 무척 어지럽습니다.

볼 수 록 재미있는 집이 아닌가 합니다. 나중에 이런 집을 저도 하나 짓고, 이런 집에서 살고 싶습니다. 아파트도 좋지만, 한적한 곳에 이런 집을 짓고 사는 것도 정말 좋을 듯 합니다.

 이 집을 지으신 분 어떻게 이렇게 거꾸로 지을 생각을 하셨는지 너무 궁금합니다. TV 에서도 나왔었다고 하는데, 궁금합니다.


거꾸로 된 집을 뒤짚어 보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거꾸로 세운 모습, 어느것이 정상적인 집 모양인지 구분이 안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동차로 반대로 돌리면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동차가 점프를 해서 휙~ 나는 모습 같기도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누워있는 창고도 세워볼까요 ? 누워있는것도 재미있지만, 문들도 누워있으니 더욱 재미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웠더니만, 건물위에 지어진 창고가 되었습니다. 오른쪽 담벽은 잔듸로 되어 있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누워있는 시계는 돌려보면 정상입니다. 거꾸로 되어 있는 것중에서 정상인것은 시계밖에 없는 듯 합니다.
역시 원은 거꾸로라는 것이 없나 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계는 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3시 52분 정도에서 멈췄습니다. 시계는 당장이라도 초침이 움직일듯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멀리서 보면 어떨까요 ? 그래도 제법 정상적으로 보이는듯 하기도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나마 멀리서 찍은 사진을 거꾸로 돌려보니 제법 정상적으로 보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집은 더 재미있습니다. 거꾸로 돌리나 바로 놓나 하나는 거꾸로고 하나는 정상적인 모양이니 이래도 같고 저래도 같은 모양의 집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래 집이 정상적인 사진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도 제일 멋진 디자인은 두집이 이렇게 다정하게 어깨를 기대고 있는 모습의 집입니다.
집이 다정해 보이는 것은 처음이군요. 정말 다정하지 않습니까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재미있게 보셨나요 ?  한참을 보다 보니 눈이 빙글빙글 도는 듯 합니다. 

돌아다녀 보면 정말 재미있는 곳들과 볼거리들이 너무 많습니다. 요즘 느끼는 것이지만, 외국 여행도 좋지만, 이렇게 우리나라 구석구석 돌아보는 것도 재미가 있습니다.  꼭 여행은 멀리 떠나는 것이 아니어도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저도 새삼 느낍니다. 집에서 차로 1시간 조금 더 걸리는 거리지만, 이렇게 재미있는 볼거리들이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날씨는 겨울을 향해 가다보니 추워질듯 합니다. 춥다고 집에만 계시지 마시고, 가까운 공원이라도 돌아보면 기분은 한결 새롭더군요.

추운 날씨 건강하고,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또 다시 한주가 시작이 되는군요. 즐거운 한주 되시길 바랍니다.^^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Posted by 달룡이네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