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다면 무척 긴 연휴를 보내고 오셨을텐데요. 오늘 하루 어떻게 보내셨습니까 ? 그리고 명절의 후폭풍?을 어떻게 달래셨는지 궁금합니다.
 
 아마도 정신은 쇠망치로 얻어 맞은 듯 멍하고, 출근을 해도 내책상이 내 책상 같아 보이지 않고, 하루가 적응이 되지 않거나, 늦은 귀경길의 교통체증으로 인한 여독이 풀리지 않은 상태에서 하루 종일 계속해서 하품만 나오는 분들이 많지 않았나 싶습니다.

추석 명절 동안 누구보다도 주부님들 및 어머님들이 음식 장만하랴, 손님들 챙기랴, 고생이 많으셨을듯 합니다.

물론 남편 분들, 아버님들 모두 고향으로 막히는 길 장시간 운전하시고 무사히 사고 없이 다녀오시느라, 그리고 마지막으로 술과 함께 연휴를 보내시느라 고생하셨을 겁니다.

이 밖에도 많은 분들이 잔소리 들으랴, 심부름하랴,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여기저기 인사드리느라 정신이 없는 연휴 였을 겁니다.

목요일의 경우 연차나 휴가 등으로 하루 더 쉬신 분들도 있으실 겁니다. 저도 차가 막힐듯도 하고 하루를 좀더 쉬고 싶어서 하루를 더 쉬었습니다. 그래도 피곤하기는 마찬가지인거 같습니다.

이런 추석의 후유증이 이번주말까지 이어지지 않을까 합니다. 이번 주말 동안 추석 후유증을 잘 이겨내셔야 할텐데요.

이번 주말 동안 추석의 후유증을 효과적으로 달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이 있을까요 ?

여러가지가 있을 듯 하지만, 친구들을 만나셔서 술로 푸시는 분들도 있으실듯 합니다..^^
술도 물론 좋지만, 가족과 나들이를 계획하시는 것도 좋을 듯하고, 연인과의 데이트, 방콕하시면서 인터넷이나 게임으로 보내실 분도 계실텐데요.


제가 제안 드리고 싶은 것은 영화 한편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 극장에 가서 스트레스도 풀 겸, 후유증도 떨어버리기에는 영화 만 한것이 없는 것 같습니다.
사실, 꼭 영화가 아니더라도 뮤지컬이나, 공연등도 추천을 드립니다.

마땅히 볼 영화가 없으시다면 본 얼티메이텀 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액션과 스피드, 그리고 재미있는 이야기의 전개가 관객들을 몰입하게 만드는 영화인거 같습니다.

 가급적, 본 시리즈 영화(2004년 본 슈프리머시,2002년 본 아이덴티티)를 모두 보시고 나서 보시는 것을 추천을 드리지만, 본 얼티메이텀만 보시더라도 재미있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본 시리즈의 주인공 제임스 본역을 맡은 맷 데이먼 은 지적이면서 카리스마가 넘치는 제임스 본이라는 캐릭터를 잘 연기해 내고 있습니다. 맷 데이먼의 경우, 오션스시리즈, 붙어야 산다. 그림 형제, 레인 메이커, 커리지 언더 파이어 등에서도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었습니다.
맷 데이먼의 연기력은 위의 영화의 다양한 장르만 보더라도 신뢰할 만한 배우가 아닌가 합니다.

오션스11 중에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션스 13 중에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붙어야 산다 중에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림 형제 중에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맷 데이먼이 이 영화에도  출연했구나 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듯합니다. 이외에도 기억되는 영화는 많이 있습니다.

본 시리즈 영화를 이어서 보면, 맷 데이먼도 영화와 같이 나이가 들어서 성숙해 가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어떤 분들은 영화평을 1편만한 후편은 보지 못했다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본 얼티메이텀은 전편 못지 않게 볼거리와 스토리를 모두 갖춘 영화가 아닌가 합니다.
본 시리즈와 함게 더욱 성숙해진 제임스 본, 맷 데이먼을 한번 만나보시죠! 영화 관람하는 동안 제임스 본에게 흠뻑 빠져 보시면 스트레스, 후유증도 확 날라 갈듯 합니다.

이번 주말동안 추석 연휴 동안 좋은 기억들은 오래 간직하실 수 있도록 잘 정리하시고, 나쁜 기억이 있으셨다면, 빨리 잊어버리실 수 있도록 기억 한편에 묻어두실 수 있읏리 바라며, 일상 생활에서 다시 활력을 찾아 보시길 바랍니다.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

달룡이네의 추석 관련 글 보기
2007/09/21 - [가족이야기] - 송편 드세요..^^
2007/09/19 - [삶속에서] - 내가 직접 차려 보는 추석 차례상 !
2007/09/17 - [삶속에서] - 추석의 공포 !! 추석 증후군의 다양한 증상들..
2007/09/17 - [삶속에서] - IT 종사 직장인들 추석 연휴 몇일이나 쉴까 ?
Posted by 달룡이네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www.alonecrow.com/ BlogIcon 외로운까마귀 2007.09.28 12: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본 얼리메이텀 괜찮을 것 같네요.. 근데 언제 개봉하지 알아봐야겠네요..

    • Favicon of https://www.dalyong.com BlogIcon 달룡이네집 2007.09.28 13:2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ㅎㅎ 본 얼티메이텀은 개봉을 했습니다..지금 현재 다른 영화가 없다보니..1위를 달리고 있더군요..저는 추석전에 보았는데..재미있었습니다.

  2. Favicon of http://lane-s.com BlogIcon Lane 2007.09.28 13:4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맷 데이먼이 이미지가 지적인데, 실제로도 하버드인지 어딘지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아이비 리그 대학 출신이라고 들은 거 같습니다.

    저두 추석전날밤에 형과 형수, 저와 아내 이렇게 4명이서, 꼬맹이들은 집에서 니들끼리 놀아라 그래 놓고 저거 보러 갔었습니다.
    꼬맹이들만 놓고 외출도 처음이거니와 그런 경험은 처음이었는데, 꽤 괜찮더군요.
    영화도 잼있고.
    근데 재미 있긴 한데, 1편서 부터 영화 진행방식등이 너무 변화가 없다는게 좀 그렇긴 하더군요.

    • Favicon of https://www.dalyong.com BlogIcon 달룡이네집 2007.09.28 13: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네..맞습니다. 맷 데이먼은 하버드 대학 영문과를 중퇴하였습니다. 그런다음 아메리칸 레퍼토리 씨어터를 통해 연기에 입문하게 되었지요.

      무명 생활을 전전하다가 궁여지책으로 친구인 벤 에플랙과 함께 <굿 윌 헌팅>의 시나리오를 쓰게 됩니다.

      그들을 주연으로 쓴 시나리오는 여러 영화사들을 전전하다 미라맥스에 의해 발탁되고 아무도 알아주지 않는 신인급 배우 둘은 구스 반 산트라는 명감독의 지휘아래 자신의 시나리오를 연기했고, 아카데미 각본상까지 받게 됩니다.

      이후 스필버그 감독의 <라이언 일병 구하기>에서 라이언 일병역을 하게 됩니다.

      그후 많은 영화에 출연하게 됩니다. 멋진 배우인거 같습니다.

      근데..요즘은 살이 좀 붙고, 나이가 살짝 들어보이더군요..세월앞에서는 장사가 없는 듯 합니다.

  3. Favicon of http://crearti.tistory.com/ BlogIcon 크레아티 2007.09.28 14: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티스토리 메인에서 보구 왔습니다 ^^
    1,2편보다 3편에선 맷 데이먼이 좀 나이가 들어보인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하지만 액션에는 전혀 영향을 주지 않는것 같더라구요.
    넘넘 멋졌어요. ^_^ 특히 집에서 집으로 날라다니는데 저게 가능한거구나하고 한참을 생각했었죠. ㅎㅎ

    그림형제를 보다가 말았는데 아무래도 다시 봐야 할 것 같습니다~
    부족한 글이지만 트랙백 날리고 갑니당 :)

  4. Favicon of http://empenguin.tistory.com BlogIcon 시니사군 2007.10.01 23: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확실히 주름살이 막 보이던 맷 데이먼...
    그래도 좋은 연기를 보여주어서 고마웠습니다.
    트랙백 날리고 갑니다 ㅎㅎ

  5. Favicon of http://www.i-rince.com BlogIcon rince 2007.10.12 14:3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극강의 캐릭터가 아닌 이웃집 청년 같은 느낌의 주인공이라 새로운 느낌인거 같아요. 전 DVD로 시리즈 모두 소장하려구요 ^^;

    • Favicon of http://www.dalyong.com BlogIcon 달룡이네집 2007.10.12 14:42  댓글주소  수정/삭제

      본 시리즈ㅎㅎ 좋아하시는 분들 많더군요..저도 브레이브하트하고 스타워즈 등은 DVD 는 아니지만 비디오로 소장하고 있답니다..갖고 싶은것은 반지의 제왕..한장이 모자랍니다..ㅎㅎ 다음에 다시 패키지로 구매를 하던지 해야할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