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지인분들과 영화관에 갔습니다.
요즘 재미있는 영화들의 거센 폭풍이 지나가고 나니 마땅히 볼만한 영화가 없어서 한참을 고민하다가 제 개인적인 선호도로 인하여 남자분만 여섯분을 이끌고 스타더스트를 보았습니다. 내용이 사랑이나 로맨틱한 부분들이 많다 보니 남자들끼리 보기에는 좀 겸연쩍기도 하였지만, 여섯분들 모두 재미있게 보신거 같습니다.

이영화가 판타지 영화라는 것을 잘 아실겁니다. 그리고 헤리포터나 나니아 연대기 등의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안보시면 후회하실 영화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래 포스터의 제목처럼
영원한 빛을 차지하기 위한 환상적인 모험을 하게 해주더군요.
마치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하울의 움직이는 성이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을 보고난 느낌과 같은 환상적인 모험을 영화로 잘 그려낸거 같습니다.

우주와 별에 대한 환상을 심어주고, 사랑의 힘을 또 한번 사람들에게 부각시켜줍니다.
진나라의 진시황이나 영화 스타더스트에서 여러 사람들이 꿈꾸는 영원함이나 영원한 삶이 부질없음을 깨닫게 해줍니다.

그들이 그토록 다른 사람을 죽이면서까지 원하는 영원함도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하지 못한다면 빛을 잃어버리는 것과 같다는 은근한 메시지를 전합니다.

스타더스트(Stardust)의 네이버 영어사전으로 사전전 의미를 찾아 보았습니다. 아래와 같은 의미가 있더군요. 아래의 의미가 영화의 모든것을 이야기 해주는듯 합니다.

star·dust n.
1
천문소성단(小星團);우주진(宇宙塵)
2
구어황홀함;청순하고 맨틱하며 신비감정;잃게 하는 매력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셸파이퍼와 스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마귀할멈은 누구 일까요 ? 알아맞춰보시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는 이 여주인공(클레어 데인즈)이 많이 본 사람이라고 생각을 하시게 될겁니다. 어디서 출현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 하신 분은 아래 영화의 한장면을 보시면 아실 수 있을 겁니다.

아직도 기억이 안나신다면 아래 영화는 기억이 나시겠지요.
바로 스카이넷을 만든 사람?의 딸이자, 남주인공 존의 미래의 와이프가 되지요.
2003 터미네이터 3 : 라이즈 오브 더 머신 (터미네이터 3 : 라이즈 오브 더 머신 (2003) (Terminator 3 : Rise of the Machines)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화속에 나오는 풍경들이 너무나 멋지군요. 마치 반지의 제왕을 촬영했던 뉴질랜드를 보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촬영한 지역은 알수가 없지만 초원과 만년설이 나오는 장면은 웅장하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타더스트는 영화 곳곳에 웃음을 자아내는 재미있는 요소들이 숨어있습니다. 로버트 드니로의 연기가 매력적입니다. 또한 미셸 파이퍼의 연기와 캐릭터도 재미있습니다. 그리고 조연이라고 할 수 있는 유령들의 연기도 매우 익살스럽습니다.

적당히 지루하지 않고 보고나면 가슴 따뜻한 영화인거 같습니다.
자..연인분들이라면 둘이 손 꼭 잡고 스타더스트를 보러 가보세요..
연인들에게 추천할 만한 영화입니다.
Posted by 달룡이네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evelina.tistory.com BlogIcon Evelina 2007.08.23 01:1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보고싶었는데 이제 개봉했네요. 달룡이님 말씀처럼 연인과 보러가고 싶지만 전 여성분 6분을 이끌고 보러가야겠네요 T_T

  2. Favicon of http://forget.tistory.com BlogIcon 주드 2007.08.24 10:3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여자들이 좋아할 이야기!
    기대를 안해서 그랬는지 저는 더욱 재미있게 본것 같습니다.^^

  3. Favicon of http://aboutmi.tistory.com/ BlogIcon nana 2007.08.28 23:1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흠.. 클레어데인즈가 터미네이터에도 나와었군요, 전 옛날에 로미오와 줄리엣 본후로는 본 기억이 없어서..^^

  4. Favicon of http://www.oakleysunglassesoutletmz.com/ BlogIcon oakley sunglasses sale 2013.03.24 18:2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건강은 제일의 재산이다.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