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실을 서재로 라는 조선일보에서 주관하는 이벤트를 아시나요 ?
올초에 이벤트를 알게 되어서 여러번 응모를 했습니다. 현재 4회차까지 당첨자를 발표했습니다. 그동안 1회차, 2회차 등록을 했었는데, 당첨을 한번도 못해서 3회차에는 포기를  하고 응모를 하지 않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응모를 하시기에 저까지 올차례가 없나 보다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공짜 책에 대한 미련이 남아서 4회차에 다시 시도를 했습니다.
기대하고 있지도 않았는데, 오늘 합격이라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바로 홈페이지에 등록하고 책을 골랐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부분 책들이 아이들을 위주로 책이 구성이 되어 있더군요. 거실을 서재로라는 이벤트의 취지도 아이들에게 책을 읽는 습관, 책을 읽는 가정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함이다 보니 그런듯 합니다. 좀 아쉽다면 어른들도 아이들과 함께 책을 읽을 수 있도록 어른들을 위한 베스트 셀러 몇 권 정도는 포함해도 될듯 싶은데 아쉽더군요. 너무 즐겁네요. 생각지도 못했는데 당첨이 되었습니다. 다른 분들도 한번 도전을 해보시지요. 책과 함께 설치, 이동이 가능한 책장도 제공이 됩니다. 조립식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다양한 배치를 할 수 있도록 박스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거실 뿐만 아니라 아이들 공부방에 두어도 좋을 듯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래는 현재 집에 있는 책장이 인데, 책들이 많이 채워져서 책장도 좀 필요하기도 하였습니다. 책을 많이 방출했는데도 책장이 부족합니다. 아이들 책이 더욱 많이 늘어나다 보니 책을 정리할 수 있는 공간이 좁아지고 있는데 잘된듯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OLYMPUS CORPORATION | E-1 | 1/6sec | F/2.8 | ISO-100

관련글

  1. 2007/05/02 "거실을 서재로" 2차 당첨자 발표 했네요..
  2. 2007/04/09 거실을 서재로 캠페인과 그 결과들
  3. 2007/04/05 거실을 서재로 합격자 발표가 되었네요.
  4. 2007/03/21 거실을 서재로 캠페인 과 우리집 책장

4회차 만에 당첨되었네요.
아직 6회차가 진행중입니다. 아마도 올해 말까지 진행을 계속할 듯합니다. 총 10회차까지 할듯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 ID 가 있네요..ㅎㅎ 이런데 당첨 되는거 흔하지 않은 경우인데요. 저같은 경우에는 로또의 확률도 거의 없던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10만원 한도 안에서 책을 받으실 수 가 있습니다.
약 10권 정도 가능할듯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부터는 책을 선택하게 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책이 아동용입니다. 베스트 셀러나 어른들의 책은 그리 많지 않아서 좀 아쉽더군요.
그래도 도움이 될만한 책들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책을 고르시는 심사단분들도 유명하신 분들이 추천을 하시는 것이라서 신뢰성도 있더군요. 이번기회에 아이들에게 좋은 책을 선물할 수 있을 듯합니다.
제가 빨간색 네모칸에 있는 책들을 골랐는데요. 짧은 시간동안 생각한것이라서 잘 골랐는지는 의문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상 거실을 서재로 이벤트 당첨기를 마칠까 합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응모해 보시죠..^^
http://livingroom.chosun.com/

이런 좋은 이벤트를 다른 분들에게 알리시려면 추천 을 눌러주세요
블로그에 직접 접근하신 분들은 아래 블로그 뉴스를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bloggernews.media.daum.net/news/238336
Posted by 달룡이네집